fbpx
Checkout
Cart: $0.00 - (0 items )

베스트 코딩 장난감 3

지금 전세계는 코딩 교육 열풍이죠. 많은 나라들이 이제는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정규 교육 과정에 포함하는 추세입니다. 아이들에게 어떻게 코딩에 흥미를 가지게 하고, 배우게 할 수 있을까 고민되시죠? 아이들이 어려운 프래그래밍 방법을 외우기란 쉽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은 아주 쉬운것부터 시작하라고 합니다. 가장 기본적이고, 아이들이 놀면서 관심을 가질 만한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요즘은 아이들이 즐겁게 놀면서 코딩을 접하고 배울 수 있는 코딩 장난감이 개발되어 인기인데요, 옐로프가 코딩 장난감 베스트 3를 뽑아봤습니다!

Botley the Coding Robot 보트리 코딩로봇

이 코딩로봇은 이미 많은 아이들이 사랑하고 있는, 아마존 베스트 셀러입니다. 5세의 어린 아이들도 이 장난감으로 코드 작성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5세보다 어린 자녀들도 부모님이 도와주신다면, 그리 어렵지 않다고 하네요! 컴퓨터 화면이나, 휴대전화, 태블릿이 없이 코딩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좋습니다. 이 로보트 장난감에는 코딩 카드, 탈부착 가능한 팔, 상호 작용하는 장애물 등을 통해 재미있게 코딩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12개의 튜브와 8개의 막대를 사용하여 보트리가 실행되도록 프로그래밍 할 수 있는 미로를 만들수 있습니다. 또, 큐브를 쌓아서 작은 벽을 만들고, 보트리가 달려가서 무너트리도록 프로그래밍 할수도 있네요. 큐브와 로드 미로를 함께 사용하거나 독립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40개의 코딩 카드가 있습니다. 아이가 코드 카드를 배치한 다음, 보트리에 입력합니다. 그리고 아이는 자기가 입력한 코드대로 로보트가 따르는지 지켜보는 것이죠.
이 제품에는, 2개의 원뿔, 2개의 볼, 2개의 깃발과 보트리의 목표로 사용되는 큰 주황색 원도 포함되어있어요. 이런것들을 Botley가 극복하기 위하여 넘어야 되는 장애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이 제품에는 6개의 양면 카드보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쪽은 흑백, 한쪽은 여러 색인데요, 보트리의 설정이 라인모드로 전환되면, 그는 카드의 흑백면에 검은선을 따라 움직입니다. 카드의 다른면은 밝게 채색되어 있으며 좀 더 고급 / 독립적 인 코딩 기회를 연습하도록 설계되어있다고 해요.
보트리가 아주 귀여운 소리를 낸다고 하네요. 조용히 해야하는 경우에는 소리를 끌 수도 있습니다. 최대 80단계를 코드화하여 40가지 이상 발견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우고, 문제 해결 및 비판적 사고를 개발시켜주는 코딩장난감이네요!

Dash Robot 대시로봇

조금 재미있게 생긴 이 코딩로봇은 아마존 추천상품이네요! 로봇에는 적외선 송수신기, 마이크, 스피커, 블루투스 장치, 자이로 센서등이 부착되어 있어요. Dash는 음성 명령이나 노래, 그림 그리기 및 이동을 위한 다섯 가지 무료 다운로드 앱에 응답하는 실제 로봇입니다. 연령이나 학습능력에 따라 다른 어플을 이용해 코딩합니다.

대시를 통해 아이들은 루프, 이벤트, 조건 및 시퀀스를 탐색하고 대시의 실제 움직임을 어떻게 유도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랫에 설치한 어플 화면에 나타난 코딩블록을 차례대로 배치해서, 아이들이 원하는대로 로봇이 움직이게 할 수 있습니다.

대시가 캔버스 위에서 그림을 그리거나, 실로폰 연주, 공 던지기 같은 미션을 수행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대시는 조이스틱 모드를 이용해서 무선조종 로봇 역할도 합니다. 아이들은 대시를 동물이 되게 하거나, 배달 트럭, 심지어는 자신의 레고 벽돌을 옮기는 데 사용할 수 있죠. 6세 이상의 어린이에게 적합하다고 합니다. 실제 구매자들에게 최고의 STEM 로봇으로 평가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Code & Go Robot Mouse 코드앤고 생쥐 로봇

코딩을 시작하는 4세 이상 어린 자녀들에게 추천할 만 제품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이 덜합니다. 생쥐가 치즈 찾는 것을 좋아한다는것은 누구나 다 아시죠. 그것이 이 제품의 아이디어 입니다. 20가지 문제를 포함하는 10개의 활동 카드는 생쥐가 치즈에 도달해야하는 미로를 포함하여, 각 문제의 초기 설정을 보여줍니다. 아이들이 프로그래밍 함으로써, 생쥐가 미로를 통과하여, 올바른 시간안에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도록 하는 컬러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첫번째 단계는, 보드 16개를 조립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벽과 터널처럼 보드에 물건을 올려놓지요. 그리고 생쥐가 치즈에 도달하기 위해 가야할 단계별 경로를 파악하고, 실제로 생쥐가 프로그래밍 할 프로그래밍 카드를 배치합니다. 그런다음, 프로그래밍 된 생쥐에 녹색 진행 버튼을 눌러 코스에 진입하게 하지요. 단계를 올바르게 입력하면, 생쥐가 치즈에 도착하여 소리를 냅니다!

이 제품은 코딩을 촉각, 시각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귀여운 생쥐 로봇은불빛이 나오고, 소리를 내며 2단계의 속도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16 개의 미로 격자, 22 개의 미로 벽, 3 개의 터널, 30 개의 양면 코딩 카드, 10 개의 양면 활동 카드, 치즈 웨지 및 활동 가이드가 포함되어있어 아이들이 코딩 개념을 직접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양한 코딩 장난감을 통해 아이들이 프로그램을 배우면서 비판적 사고, 문제 해결, 시퀀싱 및 프로그래밍 기본 사항을 기르게 해보시면 어떨까요?

Back to top